'올킬' 2NE1, 양현석에 감격소감 "노래하게 해줘 감사"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3.11.21 13:59
  • 글자크기조절
image
/ 2NE1 '그리워해요' 뮤직비디오 캡처


4인 걸그룹 2NE1(씨엘 산다라박 박봄 공민지)이 신곡으로 음원 차트를 장악하고 있는 가운데 양현석에게 감격 소감을 전했다.

2NE1은 21일 0시 감성 발라드 신곡 '그리워해요'의 음원을 국내외 여러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 곡은 베일을 벗은 직후부터 13시간이 지난 이날 오후 1시까지도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휩쓸고 있다. '그리워해요'는 오후 1시 차트 기준,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네이버뮤직 싸이월드뮤직 다음뮤직 등 국내 9대 음악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싹쓸이하고 있다.

그럼 1위 소식을 접한 2NE1의 마음은 어떨까.

이날 오후 2NE1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고위 관계자가 스타뉴스에 밝힌 바에 따르면 현재 홍콩에 머물며 '그리워해요'의 음원 1위를 확인한 4명의 멤버 모두 감격했다.


YG 관계자는 "2NE1 멤버들은 '그리워해요'가 음원 1위를 달리기 시작한 이날 새벽 홍콩에서 한국에 있는 양현석 사장에게 모두 기쁨의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라고 밝혔다.

YG 관계자는 "이 중에서도 박봄은 양현석 사장에게 '사장님 저희 1등 입니다. 노래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란 감격적이면서도 노래를 향한 진심을 담은 문자 메시지를 보내 양현석 사장 또한 감동케 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그리워해요'는 이날 오후 1시35분 현재 세계 최대 대중음악시장인 미국의 아이튠즈 메인 싱글 차트 순위권(200위)에도 진입했다. 이 곡은 미국 아이튠즈 톱 싱글즈 송즈 부문 133위에 올라 있다. 같은 시간, '그리워해요'는 대만과 베트남 등 2개국 아이튠즈 톱 싱글즈 송즈 차트 에서는 1위까지 차지하고 있다. 2NE1이 신곡으로 국내외에서 높은 관심을 끌고 있음을 알게 하는 대목이다.

지난 20일 홍콩으로 출국한 2NE1은 21일 오후 현지에서 중화권 미디어들을 대상으로 기자회견을 갖고 신곡 및 새 월드투어에 대해 직접 설명할 계획이다. 2NE1의 새 월드투어는 내년 3월 서울을 시작으로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일본 등에서 연이어 개최된다.

2NE1은 오는 22일에는 국내 음악전문채널 Mnet의 주최로 홍콩에서 열릴 연말 가요 시상식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 참석, '그리워해요'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길혜성 기자 comet@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