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日투어 화려한 피날레..총 22만 동원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3.12.26 10:53 / 조회 : 1993
  • 글자크기조절
image
샤이니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남성그룹 샤이니(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가 도쿄 공연을 끝으로 일본 두 번째 아레나 투어를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26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샤이니는 크리스마스를 뜨겁게 달군 도쿄 공연을 끝으로 일본 두 번째 아레나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 도쿄 공연은 지난 24~25일 요요기 경기장 제 1체육관에서 펼쳐졌으며, 샤이니의 뛰어난 라이브와 압도적인 퍼포먼스, 화려한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공연으로 이틀간 2만4000명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image
샤이니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는 "우리 음악을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이 계신다니 정말 기쁘다. 투어 마지막 공연이라 긴장하기도 했는데 뜨거운 환호를 보내주셔서 감사하고, 여러분의 예쁜 미소를 볼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샤이니의 일본 두 번째 아레나 투어 'JAPAN ARENA TOUR SHINee WORLD 2013, Boys Meet U'는 지난 6월 28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공연을 시작으로 오사카, 니가타, 홋카이도, 고베, 히로시마, 후쿠오카, 나고야, 도쿄 등에서 성황리에 펼쳐졌다.

image
샤이니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전국 9개 도시, 15회 공연에 총 22만 관객을 동원, 일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샤이니의 위상을 확인케 했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27일 열리는 KBS 가요대축제를 비롯해 29일 SBS 가요대전, 31일 MBC 가요대제전 등 각종 연말 가요제에 출연하며 2013년 활동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image
샤이니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