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김준수 콘서트 그대들에게 들려줄 18곡 공개

김준수 "10주년 팬들에게 소중한 메시지를 줄 수 있는 선곡"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3.12.26 18:41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준수/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3인조 JYJ 멤버 김준수가 연말 콘서트에서 큐시트를 공개 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6일 JYJ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JESJYJ)을 통해 김준수의 연말 공연 큐시트 일부를 공개 했다.


공개 된 큐시트에는 뮤지컬 '엘리자벳'의 주요곡과 김준수의 솔로 2집 수록곡 등이 포함 돼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공연은 오케스트라와 함께 라이브 무대로 이뤄지며 김준수는 총 18곡을 부를 예정이다. 올해 선보여 드린 '엘리자벳'과 '디셈버'의 주요 곡 외에 김준수의 넘버가 아닌 다른 배역의 넘버도 부를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이 높다"고 밝혔다.

또한 김준수는 드라마 '기황후' OST '사랑합니다'와 드라마 '착한 남자'OST의 '사랑은 눈꽃처럼' 등 드라마 OST를 부를 예정이며 솔로 2집 주요 발라드곡도 큐시트에 포함 시켰다.


관계자는 "이번 공연에도 작년 연말 공연과 마찬가지로 타 가수의 곡이 포함 되어 있다. JYJ의 10주년인 만큼 팬들에게 소중한 메시지를 줄 수 있는 곡으로 골랐다"고 말했다.

오는 30일, 31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하루에 6500석씩 이틀간 총 1만 3000여명의 규모로 진행된다. 티켓이 오픈 된 지 15분만에 15만 트래픽을 기록하며 전석 매진돼 화제가 됐다.

김준수의 '2013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2'는 30~31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