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엑스' 미스터팡 "박명수TD, 딱히 배울 것 없어"

김영진 기자 / 입력 : 2014.06.02 15:53
  • 글자크기조절
image
미스터팡/사진제공=엠넷 방송화면


'트로트 엑스' 미스터팡이 박명수TD(트로트+프로듀서)와 팀을 맺은 소감을 전했다.

미스터팡은 2일 오후 서울 종로구 광화문의 한 카페에서 가진 케이블 채널 엠넷 '트로트 엑스'의 톱8 공동 인터뷰에서 "태진아 TD님이 날 택할 줄 알았는데 박명수 선배님이 날 택해서 머리가 복잡해졌다"고 입을 열었다.


미스터팡은 "(인터뷰 장소에) 오기 전에 박명수 선배님과 미팅을 하고 왔는데, 생각보다 음악에 대한 조예도 깊다"라며 "박명수 선배님의 얼굴 지적은 마음에 안 들지만 이번 무대는 박명수 선배님이 가지고 있는 끼와 개그감이 있다. 그것들을 결승전 무대에서 잘 보여드릴 것"이라고 의지를 드러냈다.

그러나 미스터 팡은 "그 두 가지 빼고는 (박명수에게) 딱히 배울 게 없을 것 같다"고 농담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트로트 엑스'는 오리지널 트로트뿐만 아니라 기존 트로트에 록, 힙합, 댄스, EDM(일렉트로닉 댄스 음악) 등 다양한 장르와 결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버라이어티 쇼다. 톱8인 이지민 임호범 벤 구자억 나미애 미스터팡 지원이 레이디스는 오는 6일 CJ E&M 일산 스튜디오에서 생방송 결승전 무대를 갖는다. 우승자에게는 총 5억원 혜택과 미니앨범, 오는 7월12일 열리는 '트로트 엑스' 콘서트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muri@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