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어택' 방송중단.."제작차질·복구예정"

김수진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4.06.24 23:25
  • 글자크기조절
image
B.A.P/사진=이기범 기자


인기 아이돌 그룹 B.A.P(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가 주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B.A.P ATTACK!'의 방송이 중단됐다.

'B.A.P ATTACK!'(B.A.P 어택)은 유튜브를 통해 방송되고 있는 B.A.P 멤버들이 직접 팬들을 위해 매주 화요일 공급하는 영상물. B.A.P 멤버들이 약 3개월에 걸쳐 아메리카, 유럽, 오세아니아, 아시아 곳곳을 누비는 투어를 진행하는 동안 공연 외 모습을 팬들에게 제공하는 취지의 제작 의도가 담겨있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는 24일 'B.A.P ATTACK!'의 방송 중단 사실을 알렸다.

소속사는 "매주 화요일 방영되었던 리얼리티 프로그램 'B.A.P ATTACK!'이 제작진행 중 문제가 발생하여 당분간 방영이 중단될 예정입니다"라며 "조속히 복구 중에 있으며, 팬 여러분께 진심 어린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공식 SNS를 통해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날 오후 스타뉴스에 "이미 촬영된 영상물 일부가 손실, 복구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B.A.P ATTACK!'의 중단소식에 팬들은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지난 4월 15일 첫 공개된 'B.A.P ATTACK!'은 B.A.P의 공식 팬카페와 TS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어 왔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윤성열 기자bogo109@mt.co.kr

스타뉴스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starnewskorea>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