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미니5집 전곡 멤버 작사·작곡 참여..선미 피처링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4.07.01 09:43
  • 글자크기조절
image
B1A4 / 스타뉴스


5인 보이그룹 B1A4(산들 바로 진영 신우 공찬)가 새 음반을 통해 아이돌을 넘어 뮤지션으로 거듭날 태세다.

B1A4는 오는 7월14일 미니 5집 '솔로 데이(SOLO DAY)'를 발표한다. B1A4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B1A4의 가요계 복귀를 눈앞에 둔 1일 새 음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지난 2011년 데뷔 뒤 발매하는 음반마다 판매 호조를 보여 온 B1A4이기에, 이번 앨범 수록곡들에 대한 관심 역시 이미 컸다. 여기에 B1A4는 새 음반 트랙리스트로 공개를 통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수록곡 6곡 전곡의 작사 작곡에 멤버들이 직접 나섰기 때문이다.

image
B1A4 미니 5집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WM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미니 앨범에 실려 있는 총 6곡 모두 리더 진영의 필두로 신우 바로 등 B1A4 멤버들이 작사와 작곡 및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라고 밝혔다.


WM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섯 번째 미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솔로 데이'는 진영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여름에 어울리는 B1A4 스타일의 시즌송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6번 트랙 '유(You)'에는 인기 솔로 여가수 선미가 피처링에 참여,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B1A4는 최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도 마치는 등 요즘 컴백 마무리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길혜성 기자 comet@mtstarnews.com

<스타뉴스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starnewskorea>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