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재 페이스북, 합성사진 화제..핵이빨+따봉 패러디 '폭소'

김태경 인턴기자 / 입력 : 2014.07.16 15: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배성재 아나운서 페이스북 캡처


배성재 SBS 아나운서의 페이스북이 코믹 합성사진으로 도배돼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5일 배성재 아나운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 아름다운 바하 비치인데 망한 사진. 포토샵 잘하는 분, 뒤에 플라잉 비치맨 제거 좀 부탁해요. 차붐 전력분석관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성재 아나운서는 바하 비치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러나 배성재 아나운서의 뒤에는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한 수영복 남성이 포착돼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이에 배성재 아나운서는 그를 '플라잉 비치맨'으로 칭하며 포토샵 고수들에 사진 편집을 부탁한 것이다.

이후 누리꾼들은 해당 글의 댓글로 다양한 합성사진을 올리며 포토샵 대결을 펼쳤다. 댓글에는 죠스가 남성을 잡아먹는 모습, 박주영 선수가 배성재의 앞에서 '따봉'을 하는 모습, 수아레즈 선수가 '핵이빨'로 남성을 깨무는 모습 등 기발한 아이디어가 넘치는 합성사진들이 게재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배성재 페이스북을 접한 누리꾼들은 "배성재 페이스북, 댓글 올리면서 다 봤다" "배성재 페이스북, 사진들 진짜 웃기다" "배성재 페이스북, 사진 대박 포토샵 고수들만 모였다" "배성재 페이스북, 합성사진 진짜 기발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