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中의류 브랜드 모델 발탁.."독보적 스타"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4.08.04 08:4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종석을 향한 중국의 관심이 뜨겁다.


이종석이 중국시장 드라마, 영화, 광고, 예능, 행사 등에서 떠오르는 블루칩으로 부상하며 남다른 주목을 받고 있다.

이종석은 최근 중국 최대의 캐주얼 브랜드 션마(Semir·森馬)의 모델로 발탁됐다. 이종석은 이번 광고 계약을 통해 한류스타로서의 높은 입지를 제대로 인정받았다.

이종석이 모델로 발탁된 중국 브랜드 션마는 중국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최고의 캐주얼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는 유명 패션 브랜드로 중국 내 1위 그룹인 동시에 현지 8000여 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대형 의류 업체다. 션마는 최근 연이어 한류스타를 모델로 발탁해 세계적으로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로 인해 중화권 의류 브랜드의 고성장을 이끌고 있다.


션마의 한 관계자는 "하얀 와이셔츠만으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뽐내는 독보적인 스타로 뜨거운 인기를 끌며 한국 최고의 패션지표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이종석의 품격 있으면서도 패셔너블한 이미지가 션마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탁월한 연기는 물론 멋진 외모로 중국에서 한국의 완벽한 남신으로 떠오르고 있는 이종석이 모델이 되어 브랜드 이미지에 품격을 더할 것으로 예상, 큰 매출 상승과 홍보 효과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중국에서 '한국 대표남신(男神)'로 각광받고 있는 이종석은 중국 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그의 심상치 않은 인기를 감지한 현지 관계자들에게 꾸준히 러브콜을 받고 있다. 중국 최대 캐주얼 브랜드 션마 이외에도 이종석은 여러 광고와의 체결을 앞두고 있어 앞으로 그의 중국 내 위치는 점차 드높아 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종석은 SBS 월화 드라마 ‘닥터이방인’의 종영 후 드라마 스케줄로 소화하지 못했던 밀린 일정들을 바쁘게 소화하고 있으며, 차기작을 모색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