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코 가이즈앤걸스' 현지은, 밀회 화보로 극찬

김영진 기자 / 입력 : 2014.10.11 23:39 / 조회 : 146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온스타일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방송화면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현지은이 '밀회' 화보로 극찬을 받았다.


1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GUYS & GIRLS'(이하 '도수코 가이즈앤걸스')에서는 톱6(김민정 이철우 황기쁨 현지은 정용수 한승수)가 '카사로마 성에서 가장무도회 콘셉트로 화보 촬영을 완성하라'라는 미션을 받았다.

이날 캐나다 토론토로 초특급 해외 로케이션에 나선 톱6는 카사로마 성에서 가장무도회의 주인공으로 변신을 하게 됐다.

이날 현지은은 이철우와 함께 '밀회'를 콘셉트로 촬영했다. 현지은과 이철우는 좁은 공간 안에서 여러 가지 포즈를 취하며 섹시한 화보를 완성했다.

미션이 끝난 후 심사위원 앞에 선 현지은은 극찬을 받았다. 심사위원들은 "굉장히 밀회를 잘 표현한 것 같다. 잘 어울린다", "낡은 벽과 좁은 공간 등 콘셉트와 정말 잘 어울렸다", "메이크업도 콘셉트와 굉장히 잘 어울렸다. 좋은 화보였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시즌 최초로 남자모델이 합류한 '도수코 가이즈앤걸스'는 최고를 향한 모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았다. 남녀를 막론하고 1명의 최종 우승자를 선발한다. 우승자에게는 상금 1억원과 W매거진의 커버모델, 시크릿 특전이 주어질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