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AFC, 손흥민 인터뷰 공개 "많은 응원 부탁!"

김우종 기자 / 입력 : 2015.01.22 14:12 / 조회 : 2153
  • 글자크기조절
image
손흥민. /사진=AFC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 캡쳐



아시아축구연맹(AFC)이 손흥민(23,레버쿠젠)의 특별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슈틸리케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FIFA랭킹 69위)이 오는 22일(이하 한국시간) 오후 4시 30분 호주 멜버른 스타디움에서 우즈베키스탄(FIFA랭킹 71위)을 상대로 '2015 AFC 아시안컵' 8강전(KBS2, SBS 생중계)을 치른다.

경기에 앞서 AFC 공식 유튜브 채널은 손흥민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대표팀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영상에 등장한 손흥민은 "많은 교민 분들이 경기장에 찾아와 주실 것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경기장에서 저희가 가진 것을 최대한 100% 쏟아 부을 수 있게 많은 응원을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팬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경기장 안에서 노력하겠다.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이야기했다.

특히 손흥민은 "TV에서 응원해주시는 분들은 저희가 조금 실수를 해도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아 주셨으면 좋겠다. 저희가 운동장에서 많은 것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겠다. TV에서 응원을 잘해주시듯이, 저희에게 모든 힘을 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의 말을 건넸다.

한편, 한국은 우즈베키스탄과의 역대 전적에서 8승2무1패로 크게 앞서 있다.



☞ < "AFC, 손흥민 인터뷰 공개 "많은 응원 부탁!"" 동영상(출처 : AFC 공식 유튜브 채널) 바로 보기>

◆ "AFC, 손흥민 인터뷰 공개 "많은 응원 부탁!"" 동영상(출처 : AFC 공식 유튜브 채널) 주소 : http://youtu.be/q8l6YXh_CB8

기자 프로필
김우종 | woodybell@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