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TV, 엄홍길과 함께하는 도전 16좌 방영.. 이벤트 진행

김우종 기자 / 입력 : 2015.04.07 10:47
  • 글자크기조절
image
'엄홍길과 함께하는 도전 16좌 시즌2 - 선운산편' 이벤트 안내. /그래픽=마운틴TV 제공





국내 유일 산악 전문 채널 마운틴TV가 엄홍길과 함께하는 도전 16좌-시즌2를 방영한다. 더불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연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운틴 TV는 7일 "지난 2014년 2월부터 시작해 13번째를 맞이한 이번 산악 원정을 기념해 마운틴TV가 밀레와의 연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마운틴TV의 카카오스토리채널에서 '소식 받기'를 한 뒤 '엄홍길 대장도 도전 16좌 원정대도, 스타일리쉬 애니웨어(Stylish ANYWEAR) 진실한 아웃도어 브랜드 OO'의 빈 칸에 들어갈 정답을 맞히면 된다.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다. 마운틴TV는 총 6명을 추첨해 봄 철 보온과 등산 패션을 완성하는 밀레의 봄 신상 재킷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엄홍길 대장과 함께한 선운산 산행기는 오는 9일 오후 7시 마운틴TV '엄홍길과 함께하는 도전16좌-시즌2'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백나무 숲으로 유명한 전라북도 고창의 선운산은 기암절벽이 멋진 명승지다. 높이는 336m로 높지 않지만 곳곳에 기암괴석이 이루는 경관이 빼어나 많은 사람이 찾는 산이다. 본래는 도솔산으로 불리었으나 백제 때 창건한 거찰인 선운사가 있어 선운산으로 불리고 있다. 매월 엄홍길 대장과 함께 전국 명산을 찾는 원정대는 이 날 따뜻한 봄 날씨 속에 1000여 명이 함께 했다.

한편 마운틴 TV는 SK Btv(ch 261), LG U+ tv(ch 69), olleh KT(ch 117) 에서 볼 수 있으며 전국 지역케이블 채널번호는 마운틴TV 홈페이지(www.mountaintv.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터넷으로는 티빙(http://bit.ly/1cmIiND)과 에브리온(http://bit.ly/1t4DiCw)으로 무료시청 가능하다.



image
헬리캠으로 바라본 선운산, 선운사의 전경. /사진=마운틴TV 제공



기자 프로필
김우종 | woodybell@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