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신곡 공개에 음원사이트 서버 '일시 마비'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5.06.03 00: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남자 아이돌 그룹 엑소의 컴백에 일부 음원사이트 서버가 일시 마비되는 현상이 빚어졌다.

엑소는 3일 오전 0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러브 미 라이트(Love Me Right)'를 발표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엑소의 신곡 음원과 공개와 동시에 국내 대표 음원사이트 멜론의 서버가 10분가량 마비되는 현상이 벌어졌다.


늦은 밤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팬들이 한꺼번에 음원사이트로 몰려들어 이 같은 상황이 발생한 것. 또한 각종 포털사이트에는 '엑소', '엑소 Love Me Right' 등이 실시간 검색어 상단을 장악하며 엑소의 컴백에 대한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증명했다.

엑소의 새 앨범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지난 3월 30일 발표한 정규 2집 '엑소더스(EXODUS)' 이후 2개월여 만의 신보다.

이번 앨범에는 기존 정규 2집의 수록곡 10곡과 더불어 펑키한 리듬과 악기섹션이 돋보이는 밝은 느낌의 타이틀곡 '러브 미 라이트'를 포함한 신곡 4곡까지 총 14곡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러브 미 라이트'는 펑키한 리듬과 악기 세션이 돋보이는 밝은 느낌의 댄스곡이다. 다가오는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함과 엑소의 음악적 색깔이 잘 어우러졌다. 몽환적이면서도 특유의 넘치는 에너지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흥을 돋운다. 보컬은 한껏 힘을 빼고 가벼운 기분을 표현했다.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드라이브하는 설렘과 행복함을 담아 기분 좋은 에너지를 분출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러브 미 라이트' 뮤직비디오는 청춘을 상징하는 자유분방함과 화려하고 활기찬 느낌이 곳곳에 묻어난다. 미식축구 운동복을 입은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각자 개성이 드러나는 의상, 몸짓, 표정, 눈빛으로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엑소는 오는 4일 Mnet '엠 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5일 KBS 2TV '뮤직뱅크', 6일 MBC '쇼! 음악중심', 7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