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 "'봄사벚' 피처링 도와준 아이유..의리 감사"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5.06.03 15:33
  • 글자크기조절
image
하이포 김성구 / 사진=이정호 인턴기자


아이돌그룹 하이포(김성구, 백명한, 알렉스, 임영준)가 가수 아이유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하이포는 3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롤링홀에서 네 번째 싱글 '베이비 보이(BABY BOY)'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하이포는 지난해 발표한 싱글 '봄 사랑 벚꽃 말고'를 함께 노래한 아이유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데뷔 전부터 아이유와 친분이 두터웠던 하이포의 리더 김성구는 "아이유씨, 아니 아니유 선배에게 너무나도 고맙다"라고 입을 열었다.

김성구는 "우리가 데뷔하기 전부터 무슨일이 있어도 꼭 도와주겠다고 한 것도 고맙고, 의리를 지켜서 함께 노래를 불러준 것에 정말 감사한다"라고 밝혔다.


image
하이포와 아이유가 함께한 '봄 사랑 벚꽃 말고' / 사진=소속사 제공


한편 하이포는 오는 4일 정오 네 번째 싱글 '베이비 보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베이비 보이'는 중독성 강한 신스와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노래로 파워풀한 랩과 부드러운 멜로디가 자연스러운 반전을 이루는 힙합R&B 곡이다.

하이포는 최근 '봄 사랑 벚꽃 말고'의 중국어 버전을 발표, 베트남 인기 걸그룹 라임(LIME)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6월에는 국내에서 새로운 싱글 '베이비 보이' 발표와 함께 활동에 들어가며 멕시코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7월과 8월 일본에서 장기 라이브 콘서트를 펼치는 등 '신(新) 한류돌'로서 왕성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