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나를 돌아봐' 김수미 하차의사, 제작진 긴급회의"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5.07.17 16:0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김수미/사진=홍봉진 기자


KBS 2TV '나를 돌아봐' 제작진이 김수미가 프로그램 하차 의사를 전달한 것과 관련해 긴급회의 중이다.

17일 오후 KBS 예능국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나를 돌아봐' 출연자 중 한 명인 김수미가 제작진에게 하차의사를 전달했고, 이에 제작진이 김수미의 하차여부에 대해 긴급회의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김수미의 하차 이유는 앞서 그녀가 제작발표회에서 언급한 악성댓글과 관련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김수미의 정확한 하차 의사는 제작진이 곧 입장을 정리해 발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수미는 지난 13일 열린 '나를 돌아봐' 제작발표회에서 4월 파일럿 방송 당시 자신의 매니저 역할로 출연했던 장동민이 하차하고, 박명수가 투입된다는 것과 관련해 네티즌의 악플(악성댓글)에 충격을 받았다고 했다. 그녀가 밝힌 네티즌의 악플 내용은 박명수와 같은 지역 출신이라 프로그램에 합류시켰냐는 것이다. 이에 김수미는 자신의 머리카락을 자르는 자해를 했다고 털어놨다.

또한 김수미는 제작발표회에서 조영남과 시청률과 관련해 신경전을 벌이기도 했다. 당시 조영남은 하차의사를 밝히며 제작발표회 현장을 이탈했다. 이후 그는 제작진과 출연자 이경규의 설득 끝에 하차의사를 철회, 지난 16일 촬영을 재개했다.


한편 '나를 돌아봐'는 다른 사람이 되어 내가 했던 행동들을 똑같이 겪어보며 타인의 마음을 헤아려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는 역지사지 프로그램이다. 이경규, 조영남, 박명수, 김수미, 최민수, 이홍기(FT아일랜드)가 출연한다. 오는 24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