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마친 GD&태양, 오늘(14일)은 中청두 공연..빅뱅 월드투어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5.08.14 09:59
  • 글자크기조절
image
빅뱅 / 사진출처=YG라이프


그룹 빅뱅(지드래곤 탑 태양 대성 승리)이 월드투어를 통해 또 한 번 해외 팬들을 만난다.

빅뱅은 14일 오후 중국 청두에서 '메이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빅뱅은 지난 4월 서울을 시작으로 최근까지 중국의 광저우 베이징 상하이 대련 우한 심천 난징 및 홍콩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에서 성황리에 월드투어를 이어왔다.


특히 빅뱅의 지드래곤과 태양은 지난 13일 오후 강원 평창 동계올림픽 스키점프 경기장 내 알펜시아 리조트 스키점프대에서 열린 MBC '무한도전' 영동고속도로 가요제에 '무한도전' 멤버 황광희와 팀을 이뤄 참여한 바로 다음 날, 중국 청도 팬들을 만나게 돼 더욱 관심을 끈다.

한편 빅뱅은 8월 신곡으로도 공인차트 가온차트 디지털 주간 종합 차트 1위 등, 총 3관왕에 오르는 저력을 보였다.

빅뱅은 지난 13일 발표된 가온차트에서 이달 5일 공개한 '메이드' 앨범 시리즈의 네 번째 싱글 수록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로 최신 차트인 2015년 33주차 디지털 종합 주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이 곡은 다운로드 주간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했다. 빅뱅은 K팝 아티스트의 중국 내 인기도 기준으로 순위를 정하는 가온 웨이보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며 최신 가온차트에서 총 3관왕을 품에 안았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