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新남자그룹명 '아스트로'로 확정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5.08.14 09:23 / 조회 : 15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판타지오 뮤직


데뷔를 앞둔 연예기획사 판타지오의 새 보이그룹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의 그룹명이 공개됐다.

판타지오 뮤직 측은 14일 공식 SNS를 통해 "판타지오의 뉴 보이그룹, 아스트로를 소개한다"란 글과 함께 멤버 6인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아스트로(ASTRO)는 스페인어로 천체, 별, 인기스타를 뜻하는 말로,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우주이자 별이고 싶은 순수한 바람을 담았다.

리더 진진은 팀에서 랩을 담당하고 드럼과 비트박스에도 뛰어난 능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멤버 차은우는 신비로운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뛰어난 댄스 실력을 갖춘 문빈은 어린 시절 동방신기 '풍선' 뮤직비디오에서 유노윤호의 아역과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김범의 아역으로 출연한 이력을 갖고 있다. MJ는 팀의 맏형이자 메인보컬을 맡고 있다.

라키는 5살부터 춤춰온 댄스신동으로 랩과 노래 실력 모두 뛰어난 다재다능한 멤버다. 막내 윤산하는 2000년생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관계자는 "보이그룹 아스트로는 멤버 모두가 출중한 외모 뿐 아니라 노래, 랩, 댄스, 연주 실력을 두루 갖춘 완성형 아이돌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하다"고 전했다.

한편 아스트로는 웹드라마 '투비컨티뉴드'를 통해 데뷔한다. 이 드라마는 오는 18일 오후 6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1,2편 연속 공개되며, 20일 오후 7시부터 4회분이 MBC 에브리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