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지던츠컵] '유일한 승리' 우스투이젠 "아직 경기 많아..역전 가능"

송도=김지현 기자 / 입력 : 2015.10.08 17:39
  • 글자크기조절
image
루이 우스투이젠. /사진=김지현 기자





인터내셔널팀에서 유일하게 승리를 거둔 루이 우스투이젠이 남은 기간 동안 얼마든지 경기 결과를 뒤집을 수 있다고 자신했다.


우스투이젠은 8일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서 열린 '2015 프레지던츠컵' 포볼 2경기에서 브랜든 그레이스와 팀을 이뤄 경기에 나섰다. 미국팀 매트 쿠차-패트릭 리드 조를 상대해 16번 홀서 3UP으로 승리를 거뒀다.

경기 후 우스투이젠은 "오늘 전체적인 팀의 조직력은 좋았다. 프로 선수이기 때문에 서로를 응원했다. 성적이 좋지 않았지만 아직 경기가 많이 남아있다. 내일 경기서 결과를 뒤집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우스투이젠은 이번 대회에 참가하기 전 오른쪽 햄스트링 부상을 당했다. 완전히 회복된 상태는 아니다. 이에 대해서 "토요일(10일)이 문제가 될 수 있지만 현재로서는 통증을 느끼고 있지 않다. 문제가 없을 것 같다"고 답했다.


한편 이날 인터내셔널팀은 미국팀에게 무기력한 패배를 당했다. 우스투이젠-그레이스 조 외에는 승리를 거두지 못하며 1-4로 참패했다.

8일 경기가 1-4로 미국팀의 우세로 끝난 가운데 9일에는 포볼 5경기가 진행된다. 10일에는 오전과 오후로 나눠져 오전에는 포섬 4경기, 오후에는 포볼 4경기가 열린다. 마지막 11일에는 싱글매치 12경기를 치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