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깜놀' 손흥민, '검은상자' 안 정체가 뭐길래?

김우종 기자 / 입력 : 2016.03.24 06: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손흥민(24,토트넘)이 또 한 번 다채로운 표정과 함께 풋풋한 매력을 발산했다.

토트넘 구단은 24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스 안에는 뭐가 있을까?'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 주인공 손흥민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른바 예능 프로그램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검은 상자 안에 손 넣기'였다. 담력 테스트를 할 때 많이 쓰이기도 하는 검은 상자. 미션은 상자 안을 볼 수 없는 상황에서 손만 넣은 뒤 안에 있는 물체를 알아맞히는 것이었다.

상자를 받아 들은 손흥민. 손흥민은 "물지 않는 거였으면 좋겠다"면서 "조심스럽게 양 쪽 구멍으로 손을 넣기 시작했다. 그러나 쉽지만은 않다. 안에 있는 무언가가 자신을 물 수도 있기 때문이다. 계속되는 시도와 망설임 사이. 하지만 손흥민은 해맑은 표정을 지으며 천천히 손을 넣기 시작했다.

image



이윽고 과감하게 한 차례 손을 넣은 '소니' 손흥민. 그는 한 번 괴성을 지른 뒤 '무엇일까'하고 한참 고민을 한다. 첫 번째 그가 추측한 것은 아이스크림. 하지만 아니었다. 다음에는 푸딩을 생각했으나, 그것 역시 오답. 이어 세 번재. 손흥민은 끝내 정답을 맞혔다. 그것은 바로 '젤리'였다.

이 영상을 본 해외 토트넘 팬들은 "그의 표정이 다채롭다" "손흥민은 늘 밝고 재미있다" "그는 더 많은 출전 시간을 얻어야 한다" "그가 더 많은 골을 넣길 응원하겠다"고 적었다.

한편 손흥민은 훗날 올림픽 대표팀 차출을 위해 이번 레바논-태국으로 이어지는 A매치 2연전에는 소집되지 않았다. 슈틸리케 감독은 "올림픽 대표팀 와일드카드 차출을 위해 토트넘 구단과 사전 교감을 나눴다. 이번 A매치에 차출을 안 하는 대신 올림픽 본선 때 와일드카드로 차출할 수 있도록 협조해달라는 공문을 보냈다"고 밝혔다.



☞ < " '깜놀' 손흥민, 검은 상자 안 정체가 대체 뭐길래?" 동영상(출처 : 토트넘 공식 유튜브 채널) 바로 보기>

◆ "'깜놀' 손흥민, 검은 상자 안 정체가 대체 뭐길래?" 동영상주소 :

https://youtu.be/dYKwZwL10Ak
기자 프로필
김우종 | woodybell@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