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래퍼 한해X캔들, 프로젝트 '나도 알아' 오늘(14일) 공개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6.04.14 07:54 / 조회 : 104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브랜뉴 뮤직


훈남 래퍼 캔들과 한해가 프로젝트 싱글 '나도 알아'를 발표한다.

14일 정오 캔들과 한해의 '나도 알아'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캔들과 한해의 신곡 '나도 알아'는 브랜뉴뮤직이 올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레이블 콜라보 프로젝트의 일환. 이번 콜라보 프로젝트의 첫 주자인 캔들은 작년 8월 힙합씬의 핫한 루키들과 함께 했던 자신의 첫 싱글 'GVO'를 발표한 바 있다. 한해는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4'로 인지도를 쌓았고 최근 JTBC '힙합의 민족'에 프로듀서로 출연하고 있다.

특히 이 두 뮤지션은 실력만큼이나 훈훈한 외모로 최근 많은 여성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만큼 두 훈남 래퍼들이 선보일 특별한 남남케미에 많은 여성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오늘 정오에 발매 될 캔들과 한해의 신곡 '나도 알아'는 음악적으로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캔들이 직접 작사, 작곡부터 프로듀싱까지 맡아 만든 트랙이다"라며 "이별 후 우연히 그 사람을 다시 마주 했을 때 느껴지는 복잡 미묘한 감정을 섬세한 가사와 유려한 멜로디로 담아냈다. 특히, 이번 곡에서 랩이 아닌 보컬로 참여하여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한해의 감미로운 보컬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캔들과 한해의 콜라보레이션곡 '나도 알아'는 14일 정오 공개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