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지가 적으로..이서진 vs 나영석 맞대결..승자는?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6.04.19 08:4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서진(왼쪽)과 나영석PD /사진=스타뉴스


어제의 동지가 오늘의 적으로.

배우 이서진이 KBS 새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나영석PD에게 도전장을 내민다.


이서진은 오는 5월 6일 첫 방송하는 KBS 2TV 새 예능 '어서옵SHOW'(기획 서수민 연출 오현숙)에서 노홍철, 김종국과 공동 MC를 맡았다.

'어서옵SHOW'는 신개념 스타재능 기부 홈쇼핑. 이서진, 김종국, 노홍철이 쇼 호스트가 돼 재능 상품을 판매하는 콘셉트다.

눈길을 끄는 건 동시간대 경쟁프로그램이다. '어서옵SHOW'는 금요일 오후 9시 30분으로 방송 시간대를 확정했는데, 이 시간대에는 MBC '듀엣가요제(오후 9시 30분), SBS '정글의 법칙'(오후 10시)이 방송 중이다.


더욱 관심을 모으는 것은 나영석PD와 맞대결이다. 나영석PD의 새 예능 '신서유기2'가 19일 오전 10시 웹 버전 첫 방송에 이어 오는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TV판을 방송하는 것.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를 함께 하며 tvN 예능 신화를 일궜던 이서진과 나영석PD가 동시간대 맞대결을 하게 된 것이다.

방송가에서는 둘의 맞대결 결과를 주목하고 있다. KBS는 '어서옵SHOW'에 이어 오후 11시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이어 방송하는 등 금요일 심야 시간 예능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 이서진이 나영석 공략에 얼마나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