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수, DET전 선발 제외.. 5G 연속 선발 출전 불발

김동영 기자 / 입력 : 2016.05.14 06:57
  • 글자크기조절
image
5경기 연속 선발로 출전하지 못하게 된 김현수. /AFPBBNews=뉴스1





볼티모어 오리올스의 김현수(28)가 또 한 번 벤치에서 시작한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와의 경기 선발 라인업에서 빠졌다.


볼티모어는 14일 오전 8시 5분(이하 한국시간) 미국 메릴랜드 주 볼티모어의 캠든 야즈에서 '2016 메이저리그' 정규시즌 디트로이트전을 치른다.

4연전 두 번째 경기다. 전날 첫 번째 경기에서는 7-5로 승리했다. 이 승리로 볼티모어는 현재 5연승을 달리게 됐다. 6연승에 도전한다.

경기에 앞서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하지만 김현수의 이름은 없었다. 지난 8일 오클랜드와의 더블헤더 두 번째 경기에 선발 출전한 이후 4경기에 출전하지 못했던 김현수는 이날도 선발 명단에서 제외됐다.


김현수는 올 시즌 9경기 출전에 그치고 있다. 하지만 성적은 준수하다. 타율 0.478에 2타점 3볼넷을 기록중이다. 출루율 0.538, 장타율 0.522, OPS 1.060이다. 기회는 적지만, 주어진 기회는 잘 살리고 있는 셈이다. 어쨌든 이날은 선발 출전 기회가 오지 않았다.

이날 볼티모어는 조이 리카드(좌익수)-매니 마차도(유격수)-애덤 존스(중견수)-크리스 데이비스(1루수)-마크 트럼보(우익수)-맷 위터스(포수)-페드로 알바레즈(지명타자)-조나단 스쿱(2루수)-라이언 플래허티(3루수)가 선발로 뛴다. 선발투수는 크리스 틸먼이다.

한편 디트로이트는 이안 킨슬러(2루수)-J.D. 마르티네스(우익수)-미겔 카브레라(1루수)-빅터 마르티네스(지명타자)-닉 카스테야노스(3루수)-저스틴 업튼(중견수)-스티븐 모야(좌익수)-제임스 맥캔(포수)-호세 이글레시아스(유격수)가 출전한다. 선발투수는 저스틴 벌렌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