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이, 이다해 소속 제이에스픽쳐스와 전속계약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6.05.26 09:3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윤소이/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배우 윤소이가 제이에스픽쳐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6일 오전 제이에스픽쳐스는 "윤소이가 데뷔작 '사랑한다 말해줘'로 제작사로서 연을 맺은데 이어 이번 매니지먼트 전속계약 체결을 통해 다시 한번 신뢰를 바탕으로 인연을 이어가게 되었다"고 밝혔다.


윤소이는 데뷔작부터 드라마 여주인공을 맡으며 주목 받았다. 이후 로맨스, 사극, 장르물 등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드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로 자리잡았다.

제이에스픽쳐스 매니지먼트 본부 최준환 본부장은 "윤소이는 지금까지 펼쳐온 활동 스펙트럼보다도 훨씬 무궁무진한 스타성이 잠재된 배우다"며 "데뷔 당시부터 지켜봐 온 배우인만큼 본사는 더욱 각별한 애정과 노력으로 윤소이가 드라마, 영화는 물론 예능, 광고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배우인생에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윤소이는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에서 삼남매의 장녀 유세희 역을 맡아 가족 그리고 남편과의 갈등 속에서 용서와 화해를 통해 이를 치유하는 과정을 그려내고 있다.


한편 제이에스픽쳐스는 '나인', '로맨스가 필요해' 등 드라마 제작을 통해 구축한 기존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기반으로 지난 4월에는 이다해를 영입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