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최면 도중 눈물 펑펑 쏟아..왜?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7.03.07 14:04 / 조회 : 419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jtbc2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 2회 예고편 캡처


배우 박한별이 최면 도중 하염없이 눈물을 쏟아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8일 오후 방송될 예정인 jtbc2의 뷰티&리빙 컬래버레이션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 2회 예고편에서는 최면 도중 눈물을 흘리는 박한별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박한별의 모든 것을 파헤친다'는 명목 하에 타로, 사주, 최면 전문가를 찾은 박한별은 연이어 폭로되는 충격적인 과거와 미래에 대해 경악을 금치 못했다. 또 최면을 통해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여자 연예인으로써 가슴속에 묻어두어야만 했던 속내를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는 이밖에도 박한별의 절친들과 함께 한 취중 토크에서 박한별이 '방귀의 달인'으로 불리게 된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라 박한별의 반전 매력에도 관심이 쏠린다.

관계자는 "첫 회가 ‘좌충우돌’ 역대급 신 캐릭터 탄생의 전초였다면 이번 방송은 희로애락(喜怒哀樂)이 담긴 박한별의 스스럼없는 내면을 통해 더욱 진솔해진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는 패션, 뷰티, 건강, 리빙 등 자신에게 맞는 트렌드를 찾아 워너비 스타들의 은밀한 일상을 과감하게 보여주고 더욱 매력적인 여성으로 업그레이드되기 위한 도전을 그린 생활밀착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