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순' 박형식vs지수, 박보영도 질투하는 브로맨스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03.15 11: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TBC


'힘쎈여자 도봉순' 박형식 지수 두 남자의 역대급 브로맨스가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15일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연출 이형민 제작, JS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측은 박형식 지수의 화기애애한 미공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극 중 박형식은 치명적인 매력남이자 잘나가는 게임회사 아인소프트의 젊은 CEO 안민혁으로 지수는 츤데레 박력남이자 도봉순의 오랜 짝사랑인 형사 인국두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도봉순'은 박보영 박형식 지수 세 남녀의 삼각 로맨스 속 박형식 지수의 깨알같은 브로맨스 역시 시청자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지난 주 방송에서는 무박 2일 데이트를 거치면서 순수 괴력녀 도봉순(박보영 분)과 점점 더 진해지는 삼각 동거 로맨스를 펼쳐 시청자들의 설렘지수를 상승시켰다. 서로 티격태격하면서 극과극 매력으로 여심을 자극하는 두 남자. 하지만 카메라만 꺼지면 언제 그랬냐는 듯 박보영의 질투를 부르는 꿀케미를 뿜어내고 있다는 전언이다.

극중 으르렁 거리는 모습과는 달리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시종일관 서로를 향해 훈훈한 꽃미소를 보내는 다정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같은 두 사람의 특별한 케미 덕에 '힘쎈여자 도봉순' 촬영장은 늘 화기애애할 수밖에 없다는 후문.


무엇보다 박형식 지수 두 남자의 매력이 폭발한 장면은 지난 11일 방송된 6회에 등장한 무박 2일 맞대결 신. 역대급 브로맨스 명장면을 탄생시킨 이 장면의 촬영장에서도 두 사람은 서로에게 찰싹 달라붙어 시선을 교환하고 호흡을 맞추는 등 보는 이들의 질투를 자아내는 찰떡케미를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불이 붙기 시작한 로맨스만큼이나 설렘지수를 높이는 브로맨스가 여심을 더욱 흔든다.

한편 '힘쎈여자 도봉순' 7회는 오는 17일 오후 11시 JTBC에서 방송 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