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주상욱♥차예련, 드라마서 불발된 사랑 현실엔 부부로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7.03.29 05: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지난해 방송된 드라마 '화려한유혹'에서 맺은 인연으로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리는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 커플 / 사진출처=MBC '화려한유혹' 홈페이지


배우 주상욱(39)과 배우 차예련(32)이 열애 1년만에 웨딩마치를 울린다.

2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두 사람은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린다. 소식통에 따르면 조만간 결혼 날짜를 확정하고 결혼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지난해 방송된 MBC 미니시리즈 '화려한 유혹'으로 인연을 맺었다. 연기 호흡을 통해 자연스럽게 친분을 나눈 두 사람은 이 드라마 종영 이후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공개 커플로 뭇 사람들의 관심을 받아온 주상욱과 차예련은 드라마에선 이루어 질 수 없는 연인을 연기했지만 현실에서는 부부의 연을 맺게 돼 눈길을 끈다.

image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리는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 커플 / 사진=스타뉴스


1998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주상욱은 데뷔와 동시에 준수한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스타반열에 올랐다. 드라마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주연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한류스타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04년 패션 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한 차예련은 이후 드라마와 영화 등으로 활동영역을 확장, 배우로서 활동중이다. 특히 단아하고 아름다운 외모의 패셔니스타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image
지난해 방송된 드라마 '화려한유혹'에서 맺은 인연으로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리는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 커플 / 사진출처=MBC '화려한유혹' 홈페이지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