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박민영 "'전설의고향'부터 '성스'까지..여름사극과 인연"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05.29 14:58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민영 /사진=김휘선 기자


배우 박민영이 여름에 하는 사극과 인연이 깊다고 털어놨다.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극본 최진영·연출 이정섭 송지원, 제작 몬스터 유니온 오형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정섭 PD와 주연배우 박민영 연우진 이동건 도지원 황찬성 고보결 박시은 백승환 등이 함께 했다.


박민영은 "여름에 하는 '전설의 고향'에서 구미호를 했었고, '성균관 스캔들'도 여름에 했다"라며 "더위와 싸우는 여름 사극과 인연이 깊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민영은 "여름 사극은 피하려고 했는데, 그러면 꼭 하게 되는 것 같다"라며 "'7일의 왕비'는 내가 지금껏 받은 시놉시스 중 가장 두꺼웠다. 그만큼 감정이 따라가기 쉬워서 이게 내 작품인가 했다"라고 밝혔다.

또 박민영은 "마침 또 연출을 이정섭 감독님이 하신다고 해서 좋았다. 벌써 3번째 작품을 같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7일의 왕비'는 단 7일, 조선 역사상 가장 짧은 시간 동안 왕비의 자리에 앉았다 폐비된 비운의 여인 단경왕후 신씨를 둘러싼, 중종과 연산군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로맨스 사극이다. 지금껏 역사가 주목하지 않았던 단경왕후의 삶과 사랑을 그린다는 점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추리의 여왕' 후속으로 오는 31일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