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이지혜 "전국적으로 연락주세요" 공개구혼

한아름 기자 / 입력 : 2017.06.23 10:0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이지혜가 공개 구혼으로 웃음을 안겼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음기폭발 미녀들의 비정상회담'편으로 한국 대표 채연, 이지혜, 홍윤화, 중국 대표 차오루, 일본 대표 사유리가 출연한다.


이날 채연은 '비디오스타'를 통해 대륙 여신으로 등극한 중국 활동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날 채연은 효심 넘치는 에피소드부터 이상형에 대한 이야기까지 모두 공개한다. 또한 채연은 2017년 버전 눈물 셀카 도전뿐만 아니라 '나야나', '시그널'을 채연 버전으로 섹시하게 표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지혜는 시원시원한 입담으로 웃음 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이지혜는 이 세상 모든 남자들을 향해 공개 구혼에 나서 폭소를 유발했다. 특히 이지혜는 "조건은 중요하지 않다. 전국적으로 연락 주세요. SNS 팔로우 거시고 메시지 보내주세요"라며 불타오르는 열정을 담아 구혼 메시지를 보냈다. 또한 이지혜는 절친 백지영과의 에피소드부터 최근 딸을 출산한 백지영이 남편에게 사랑받는 달콤한 가정생활을 전할 예정이다.

4차원 엉뚱녀 사유리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입담을 뽐내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할 예정이다.


MC 차오루는 직접 빚은 만두를 선물로 들고 '비디오스타'에 찾아왔다. 차오루는 만두를 전달하며 "아이돌이라는 직업은 너무 불안정하다. 만두집을 운영하며 먹고 살고 싶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8년 차 공개연애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개그우먼 홍윤화는 남자친구 김민기와의 깨 볶는 연애담을 전해 솔로 언니들의 마음을 울렸다. 홍윤화를 향한 남자친구 김민기의 감동적인 멘트에 채연은 눈물을 흘리며 부러움을 표하기도 했다는 후문. 또한 이날 홍윤화는 박수홍 어머니 성대모사 등의 새로운 개인기를 선보였다.

한편 '비디오스타'는 2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한아름 | hans9@mtstarnews.com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한아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