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정규 2집, 홍콩 등 해외 5개 아이튠즈 차트 1위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7.12.08 14: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데이식스(DAY6)의 정규 2집 앨범 'MOONRISE'가 해외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8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데이식스가 지난 6일 공개한 두 번째 정규앨범 'MOONRISE'는 7일 오전 기준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파나마, 필리핀 등 5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핀란드, 태국, 싱가포르, 대만, 인도 등에서도 10위권 내 성적을 기록, 총 해외 10개 지역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앨범 MOONRISE'의 타이틀 곡 '좋아합니다'는 아이튠즈 K팝 장르 차트에서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1위를 차지하고, 팝의 본고장 미국을 비롯해 말레이시아, 콜롬비아 2위를 기록해 눈길을 모았다.

아울러 타이틀 곡 '좋아합니다'뿐만 아니라 수록곡인 'Better Better'와 '노력해볼게요'도 태국, 싱가포르 등 다양한 국가의 아이튠즈 송차트에서 상위권에 진입하며 해외 인기를 끌고 있다.


데이식스는 정규 2집 앨범을 통해 2017년 매달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Every DAY6'의 성공적 마무리를 알렸다. 올해만 25곡의 자작곡을 선보였으며, 매달 신곡 발표와 함께 공연으로도 팬들과 소통하며 탄탄한 팬덤을 구축했다.

한편 데이식스는 올 연말까지 무대 위에서 활약을 펼친다.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서 'Every DAY6 Concert in December'라는 타이틀의 콘서트를 개최하고 크리스마스 시즌을 팬들과 함께 보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