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연플리' 후속작 '이런 꽃 같은 엔딩', 티저영상 공개

정민선 인턴기자 / 입력 : 2018.01.08 16:1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이런 꽃 같은 엔딩' 공식 페이스북


플레이리스트 제작의 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이하 꽃엔딩)' 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6일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는 '꽃엔딩' 공식 페이스북에 티저영상과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시청자들은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웹 드라마'연애플레이리스트(이하 연플리)'의 후속작으로 제작된 '꽃엔딩'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꽃엔딩'은 20대 중반의 7년 차 동거 커플, 그리고 30대 초반의 1년 차 결혼적령기 커플의 연애와 결혼 등 솔직하고 현실적인 고민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웹 드라마다.

출연진으로 한소영 역에 이호정, 공지효 역에 안시은, 고민채 역에 최희진, 유현수 역에 강훈, 최웅 역에 정건주가 캐스팅되어 드라마를 꾸려갈 예정이다.

모델 활동을 지속해 왔던 이호정을 제외한 안시은, 최희진, 강훈, 정건주는 모두 '꽃엔딩'을 통해 처음 이름을 선보이는 신예 배우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7년 차 커플(고민채-최웅)과 1년 차 커플(공지효-유현수)의 일상생활 속 차이를 비교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한편, 티저 영상과 함께 공개된 ost 라인업에는 에일리, 권진아, 윤딴딴의 이름이 올라 화제가 되었다.

'꽃엔딩'의 전작이었던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 1, 2와 '옐로우(Yellow)'의 경우, OST 작업에 김나영, 폴킴, 멜로망스 등 실력파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 바 있다. 당시 OST들은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아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이날 공개된 라인업은 전작에 이어 '꽃엔딩' 명품 OST의 탄생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한편, '꽃엔딩'은 오는 11일 목요일부터 매주 목, 토요일 오후 7시 네이버 TV, 유튜브, 페이스북, oksusu (옥수수)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첫 방송은 1월 9일 화요일 오전 10시 oksusu를 통해 선공개 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