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배, 5월 中 깜짝 음원 발표.."가수 데뷔는 아니다"(공식)

이정호 기자 / 입력 : 2018.05.14 10:35 / 조회 : 9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사배/사진제공=카카오M


화제의 '뷰티 유튜버' 이사배가 5월 깜짝 디지털싱글 발매에 나선다.

14일 이사배의 디지털싱글 발매 프로젝트를 맡은 카카오M 측은 "이사배가 직접 가창하고 자신의 인터넷 1인방송에 사용될 삽입곡 음원이 이달 말 발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사배는165만 여명의 구독자를 보유, 막강한 영향력을 지닌 '유튜버 스타'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화제의 인물이다.

이사배는 그 동안 간단한 메이크업 튜토리얼부터 아이유, 선미, 김민희 등 유명 셀럽들의 커버 메이크업, 특수분장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화장법을 소개하면서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특히 지난 4월에는 MBC '라디오스타 - 방송 얼마나 재밌게요' 편에 출연해 넘치는 끼와 화려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모으면서 큰 주목 받은 바 있다.

화제의 주인공 이사배의 신곡 발매와 관련해 카카오M 측은 "이사배가 정식가수로 데뷔하거나 활동하는 것은 절대 아니다"고 강조하면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좋은 기회가 닿았을 뿐"이라고 작업 배경을 설명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막강한 영향력을 갖춘 유력 인플루언서(영향력 있는 개인)와의 음악적 협업을 기획하는 과정에서 '이사배의 온라인 방송에 사용될 상징성 있는 오리지널 송을 만들어보자'는 취지로 작업이 이뤄졌다.

앞서 이사배는 관계자와 수차례 논의 끝에 이번 프로젝트에 전격 참여키로 하고, 이후 녹음부터 영상 촬영까지 약 5개월간의 준비과정에 동참해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