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이미지 변화? 우리만의 색깔 찾고 있는 중"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8.09.05 16: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돌그룹 더보이즈 /사진=김창현 기자


아이돌그룹 더보이즈가 컴백 활동에 대한 포부를 전했다.

더보이즈는 5일 오후 4시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더보이즈는 이번 앨범의 콘셉트에 대해 "여러 가지 색깔을 칠하며 우리만의 색깔을 찾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다.


더보이즈는 "이후에도 다시 신인상 수상자로 호명되면 기분이 더 좋을 것 같다"고 자신 있게 말하며 "이번 앨범을 통해 멤버 모두 다치지 않고 무사히 활동을 하는 것이 첫 번째 목표"라고 말했다.

이어 9월 가요계 컴백 대전에 대해 "부담이 된다기 보다 선배님께도 배우며 여러 경험을 하며 성장을 하겠다는 목표를 갖고 열심히 할 것"이라며 "활이 다시 모여서 우리만의 강점이 추가될 것 같다"고 답했다.

더보이즈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더 스피어'(THE SPHER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활동을 재개한다.


더보이즈의 이번 컴백은 지난 5월 '기디 업' 이후 4개월 만이다. 앨범에는 '라잇 히어'를 비롯해 총 3개 트랙이 담겼다.

'더 스피어'는 앨범 이름처럼 헤어나올 수 없는 더보이즈만의 마성의 공간을 표현했다. 특히 탄탄한 완성도를 바탕으로 더욱 강력해진 더보이즈의 성장이 주요 포인트.

타이틀 곡으로 낙점된 '라잇 히어'는 열 두 소년들의 이유 있는 자신감을 느낄 수 있는 일렉트로닉 팝 장르 댄스 넘버. 카리스마 래퍼 선우의 스웨그 넘치는 래핑을 시작으로 속도감 있게 전개되는 이 곡은 경쾌한 후렴구와 더보이즈의 파워풀한 보이스 조합으로 연신 어깨를 들썩이게 할 중독성을 선사한다.

이 곡은 세계적인 작곡가 Albi Albertsso와 Justin Reinstein등이 작곡하고 멤버 선우가 랩메이킹 및 작사 전반에 참여, 한층 유니크해진 더보이즈의 매력을 완성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