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ITZY(있지), 화사 꺾고 1위·7관왕..장동우·TXT 데뷔[종합]

한해선 기자 / 입력 : 2019.03.09 16:34 / 조회 : 85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그룹 ITZY(있지)가 '쇼! 음악중심'에서 또 한 번 1위를 차지, 7관왕에 올랐다.

9일 오후 방송된 MBC 가요 순위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는 엔플라잉 '옥탑방', ITZY '달라달라', 화사 '멍청이'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ITZY가 1위에 등극했다.

ITZY는 이날 또 한 번 1위의 영예를 안으며 7관왕이란 기록을 세웠다. 지난달 12일 데뷔앨범 'IT'z Different'를 내고 이제 막 활동을 시작한 신인그룹이 데뷔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 행보를 보이고 있다.

ITZY 멤버들은 "저희 항상 신경써주시는 박진영 PD님 등 모두 감사합니다"라며 "'달라달라' 사랑해주시는 팬들 모두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1위 소감을 밝혔다.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이날 라비가 'TUXEDO'로 컴백 무대를, 인피니트 장동우가 'News'로 솔로 데뷔를 했다. GOT7 JB와 유겸은 유닛 Jus2로 'FOCUS ON ME' 무대를 선보였다. 방탄소년단 동생그룹으로 데뷔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어느날 머리에 뿔이 자랐다'(CROWN) 무대도 펼쳐졌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장동우, 라비, Jus2, TXT, 효민, 하성운, ITZY, 용감한 홍차, 몬스타엑스, N.Flying, SF9, (여자)아이들, 하은요셉, 트레이, 핑크레이디, 배너 등이 출연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