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이병헌·이민정·손예진 등 ★ 축복 속 결혼.."행복"[종합]

중구=이경호 기자 / 입력 : 2019.04.07 17:35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정현/사진=이기범 기자


배우 겸 가수 이정현(39)이 이병헌 이민정 부부, 엄지원, 유지태, 오현경, 산다라박 등 스타들의 축복 속에 세 살 연하의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정현은 7일 오후 5시 30분 서울 중구 장충동 서울신라호텔에서 약 1년 여 동안 만난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image
이정현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한 이병헌 이민정 부부, 고소영, 오현경, 성유리, 산다라박, 유지태(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사진=이기범 기자


이정현의 결혼식에는 연예계 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석해 그녀의 앞날을 축복해줬다. 한류스타 이병헌은 아내 이민정과 함께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부부는 취재진 뿐만 아니라 현장을 찾은 팬들, 시민들의 관심을 받았다.

또한 엄지원, 오현경, 유지태, 고소영, 한혜진, 고소영, 2NE1 출신 산다라박, 성유리, 뮤지컬 배우 김호영을 비롯해 많은 스타들이 등장했다. 하객으로 나선 스타들은 이정현의 결혼을 축하해주며 결혼식 자리를 더욱 빛나게 했다.


image
손예진/사진=이기범 기자


이정현이 결혼식 전 기자간담회에서 친한 연예인이라고 밝힌 손예진도 참석했다. 손예진은 화이트 블라우스로 심플한 멋을 냈다.

수많은 동료 스타들의 축복 속에 결혼하는 이정현은 결혼식에 앞서 오후 4시 20분 기자간담회를 열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그녀는 취재진 앞에서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신랑과 만남에 에 대해선 "친한 언니한테 소개 받아서 만나게 됐다"면서 "프러포즈는 어젯밤에 받았다"고 했다. 이어 "어젯밤에 신랑이 영상, 사진을 편집해서 깜짝 프러포즈를 해줬다. 그리고 제가 이를 워낙 좋아해서 정말 시간만 된다면, 셋까지 낳고 싶다. 잘 모르겠다. 열심히 노력해서 행복하고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고 밝혔다.

이정현은 신랑의 성격, 성품에 대해선 "저보다 나이가 조금 어리지만 어른스럽다"면서 "성실하고 되게 착하다. 거짓말 같지만 1년 여 정도 만나면서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 정말, 진짜"라고 밝히며 신랑과의 사랑이 남다름을 알리기도 했다.

그는 친한 여배우 멤버 중에 결혼을 아직 안 한 친구로 손예진, 공효진을 손꼽으며 두 사람에게 축하를 받았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그러면서 고맙다는 말도 잊지 않았다.

image
이정현/사진=이기범 기자


이밖에 결혼 후 자녀 계획도 털어놓았다. 아이들을 좋아한다는 그는 "정말 시간만 된다면, 셋까지 낳고 싶은데 잘 모르겠다"며 "열심히 노력해서 행복하고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고 했다.

결혼 후 계획에 대해선 "7월에는 '부산행' 속편도 찍는다. 내년에 많은 영화로 인사 드릴 것 같다. 하반기에는 권상우 오빠와 찍은 '두 번 할까요?'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히면서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연기, 감동 있는 연기로 대중과의 만남을 약속했다.

이정현은 팬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앞서 자신의 결혼을 걱정해주던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며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고 말했다.

이정현의 결혼 본식은 양가 가족, 친지, 지인, 이정현의 동료 연예인들이 하객으로 참석할 예정이다. 본식은 외부 비공개다.

그는 결혼에 앞서 지난 3월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사랑하는 예비남편은 전문직 일반인으로 저희는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제2의 인생의 막을 올려 행복하게 살아가려 합니다. 오는 4월 7일 여러분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고 했다. 또한 "배우로서 결혼 후에 더 깊은 연기로 여러분들께 보답 드릴 것을 약속 드린다"고 앞으로도 활동을 이어갈 것임을 알렸다.

한편 1996년 영화 '꽃잎'으로 데뷔한 이정현은 '파란만장' '범죄소년' '명량' '스플릿' '군함도' 등 여러 영화에 출연했다. 또한 '야망의 전설' '아름다운 날들' '떴다! 패밀리' 등 TV 드라마에도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1999년 1집 앨범 'Let's Go My Star'를 발매, 타이틀곡 '바꿔'로 가수로 데뷔하면서 큰 인기를 얻기도 했다. 이후에도 꾸준히 자신의 이름을 내건 음반을 발매했다. 2013년에는 'V'를 발매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ize.co.kr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