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매니저 강현석 채무 논란..65만원 빌리고 카톡 차단·잠수

김혜림 기자 / 입력 : 2019.06.26 07: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전지적 참견시점'
개그맨 이승윤의 매니저 강현석에 대한 빚투 폭로 글이 화제다.

지난 25일 강현석의 인스타그램에 네티즌 A씨는 "도저히 못 참겠다"라는 댓글과 함께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글의 링크를 게재했다.


더불어 A씨는 당시 은행 거래 내역과 함께 K씨의 구체적인 신상정보를 게재했다. K씨는 한 방송인의 매니저이며 현재 공중파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라는 구체적인 신상정보를 공개했다.

게시글에 따르면 A씨는 지난 2014년 말과 2015년 초 두 차례에 걸쳐 K씨에게 65만 원을 빌려줬으나 이를 제때 갚지 않았다고 폭로했다.

이어 A씨는 돈을 빌려주고 난 이후 기한이 지나 "조금 더 시간을 달라", "곧 직장에 들어간다" "사흘 뒤에 갚게다" 등의 말로 채무 변제를 미루다 메신저를 차단당했다며 소송까지 진행했다고 주장했다.


또 A씨는 당시 자신은 25살, K씨는 24살이었기 때문에 적은 돈은 아니었다며 기한 안두 차례 돈을 빌려주고 난 이후 기한이 될 때까지 돈을 갚으라 요구한 적이 없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A씨는 "글을 쓰기까지 많은 고민을 했고, 이 글이 너무 가볍게만은 묻히지 않았으면 한다. 사람마다 보는 시각에 따라 생각의 차이는 물론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다른 목적이 있거나, 바라는게 있어서 올리는 글은 아니다. 당사자의 사과를 바라는 마음에 올린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