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호시, 아침부터 식욕자극 꿀보이스 알람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9.07.18 15:00 / 조회 : 11561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세븐틴 호시/사진=김휘선 기자




세븐틴 멤버 호시가 입맛 없는 아침에 식욕을 자극하는 보이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7일 호시의 셀럽알람 3차 버전 미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는 지난 15일 공개된 호시의 셀럽알람 3차 버전 녹음 현장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는 호시가 셀럽알람 3차 버전 녹음 리허설을 진행하고 있다. 그는 "오늘 천둥 번개가 치는 날이래요. 너무 무서우니까 밖에 나가지 말고 집에서 족발 시켜 먹는 거 어때요?", "배부르게 먹으면 무서움도 싹 사라질 거예요", "수요일 오전이에요 바쁘다고 아침 굶지 말고 과일이라도 꼭 먹어요! 아침엔 사과가 금이래요" 등의 코멘트를 했다.

호시의 달달한 목소리에 깜찍 애교까지 더해져 그의 셀럽알람 3차 버전을 궁금케 했다. 3차 버전은 식욕 자극하는 호시의 목소리가 담겼다. "비소식이 있는데 우산 챙기셨나요? 비가 올 때면 기름진 음식이 생각나는 것 같아요. 집에 가는 길에 핫도그 하나 먹어볼까요?"라며 날씨를 걱정하면서 먹을 거리 생각나게 하는 알람 소리다. 이밖에도 또 다른 멘트의 셀럽알람이 팬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한편 지난 15일 공개된 셀럽알람 3차 버전은 갓세븐의 JB와 유겸, 뉴이스트의 민현과 종현(JR), 몬스타엑스의 기현과 아이엠, 세븐틴의 민규와 호시, 아스트로의 문빈과 차은우, 에이핑크의 손나은과 정은지, 여자친구의 은하 총 13명의 톱스타가 참여했다.

이와 함께 2주간 60% 할인되는 썸머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 한해서 진행되며, 갤럭시 S10/9/8, N9/8/FE, A10/30/50, A9/8/7(2018), A6 plus 단말기에서만 할인 가능하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