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청하, 막방서 1위 탈환..음방 6관왕 "감사"[★밤TView]

장은송 인턴기자 / 입력 : 2019.07.18 20:1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net 음악 순위 프로그램 '엠 카운트다운' 캡처


가수 청하가 신곡 'Snapping'으로 '엠카운트다운' 7월 셋째 주 1위에 올랐다.

청하는 18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음악 순위 프로그램 '엠 카운트다운'에서 새 앨범 'Flourishing'의 타이틀곡 'Snapping'으로 1위 후보인 하성운을 제치고 영광의 1위를 차지했다.


청하는 "너무 감사하다. 별하랑(팬클럽 이름) 너무 감사드리고, 오늘(18일) '엠 카운트다운'에서 막방(마지막 방송)을 하게 됐는데 상까지 받게 돼서 너무 기쁘다. 그리고 회사 관계자 분들과 댄서 분들 고맙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청하는 음악 순위 프로그램 6관왕을 달성했다. 지난 6월 24일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 청하는 '엠 카운트다운'을 비롯해 MBC뮤직 '쇼! 챔피언',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MBC '쇼 음악중심' 등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편 이날 '엠 카운트다운'에는 청하 외에도 김동한, 네이처, 노라조, 데이식스, 로시, 리미트리스, 박재정, 세러데이, 소리, (여자)아이들, SF9, 에이티즈, 의진, 젤로, 펜타곤, 프로미스나인, 하성운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