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배냇맘 12기 모집

채준 기자 / 입력 : 2019.11.05 11: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아이배냇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공식 온라인 서포터즈 ‘배냇맘’ 12기를 선발한다.

배냇맘 12기 모집은 오는 20일까지 아이배냇몰에서 진행되며 전국에 거주하는 24개월 이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양식 제출 전 사전미션에 참여한 전원에게 아이배냇몰 50%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활동기간은 올해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총 4개월이다. 발대식은 11월 28일 서울지역에서 진행된다.

주요 활동은 아이배냇 산양유아식 및 이유식, 간식을 직접 체험한 뒤, 블로그 및 카페 등 소셜네트워크(SNS)에 소비자의 입장에서 솔직하고 담백한 후기를 남기는 역할이다.

선발된 약 70여명의 배냇맘은 각자의 특기를 살려 사진과 글 혹은 영상으로 브랜드 홍보와 제품 체험 후 소문내기 활동, 프로모션 기획 및 아이디어 제안, 온오프라인 설문조사 및 행사 참여 그리고 sns에 제품 알리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혜택 또한 푸짐하다. 산양유아식 부문 선정자에게는 매월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800g 2캔과 이유식 및 간식이 증정된다. 이유식·간식부문 선발자는 매월 10만원 상당의 아이배냇 제품을 받을 예정이다. 또한 활동기간 중 아기 돌잔치가 있는 경우, 돌선물 및 이벤트 답례품이 제공된다.

서포터즈 공통 혜택으로는 매월 최대 20만원까지 아이배냇몰 본인 50%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매월 우수활동자 및 최종 우수 활동자가 선정될 예정이다.

2016년 출범한 배냇맘 프로그램은 누적 지원자 1만 5천명을 넘기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특히 지난 9기부터는 최종 활동을 완료한 서포터즈에 한하여, 본인과 아기이름으로 10만원 상당의 아이배냇 제품을 사회단체에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이 이어지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내 아이를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99가지가 좋아도 1가지가 해롭다면 절대 허락하지 않겠다는 순수함을 지켜갈 예정”이라며 “아이배냇을 사랑하는 부모님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