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행운퀴즈 프론트로우 W컨셉 연예인 착용, 정답은?

전시윤 인턴기자 / 입력 : 2019.11.05 14:21 / 조회 : 426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w컨셉


토스에서 행운 퀴즈로 'W컨셉 연예인 착용'에 관한 문제를 냈다.

5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셀럽이 착용한 그 상품! 셀럽 리얼 웨이! 지금 W컨셉에서 가장 트렌디한 셀럽들의 #OOTD를 확인하세요! 옷 잘 입기로 소문난 셀럽 '□□□'가 선택한 FRONTROW (프론트로우)의 Layered Collar Wool Jacket! □□□은 누구일까요?"이다.

이번 'W컨셉 연예인 착용'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윤승아'이다.

두 번째 'W컨셉 연예인 착용' 문제는 "최근 종영된 캠핑클럽에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인 핑클의 이진이 선택한 □□□□□의 Wool Blend Coat! □□□□□에 들어갈 브랜드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마론에디션'이다.

세 번째는 "여성스러운 머메이드 실루엣과 클래식한 체크 패턴을 시그니처로 한 브랜드, YOUR NAME HERE에서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활약중인 수지가 착용한 바지가 있습니다. 이 바지의 이름 □□□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한글로 입력해주세요)"이며, 정답은 '유진이'이다.

네 번째는 "프렌치 감성을 기반으로 한 □□□□의 삭 드 아르케 숄더백을 연예인 김나영이 착용해서 W컨셉에서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이 브랜드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고, 답은 '루에부르'이다.

정답은 'W컨셉 연예인 착용'을 검색해 보면 알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