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이나가 꼽은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감동 가사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04.03 15:29
  • 글자크기조절
image
임영웅


"어머님께 그리고 처음부터 쭉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이런 말을 하고 싶지 않을까요."(김이나)

TV조선 트로트 경연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를 3일 공개하자마자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임영웅이 이날 낮 12시 발매한 디지털 싱글 '이제 나만 믿어요'는 발매 직후인 오후 1시 멜론 6위, 지니 5위, 벅스 2위, 소리바다 2위 등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이날 오후 3시에는 벅스, 소리바다, 바이브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이쯤 되면 아이돌급 인기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임영웅이 '미스터트롯'에서 선보였던 노래들과는 사뭇 다르다. 스탠다드 팝발라드와 트로트가 만난 곡으로,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김이나가 만들어냈다.

작사가 김이나는 "어머님께 그리고 처음부터 쭉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이런 말을 하고 싶지 않을까 하는 궁예(추측)를 담아. 개인적으로 제일 애정하는 파트를 잘라 올립니다! 이제 나만 믿어요. 이제 임영웅만 믿어요"라고 글로 응원하며 해당 가사를 자신의 SNS에 공개했다.


'이 세상은 우리를 두고 오랜 장난을 했고, 우린 속지 않은 거야. 이제 울지 마요 좋을 땐 밤새도록 맘껏 웃어요. 전부 그대 꺼니까. 그대는 걱정 말아요. 이제 나만 믿어요'

한편 임영웅은 오는 4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