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 흡한속건∙항균 우수한 여름 패션 마스크 선봬

김혜림 기자 / 입력 : 2020.08.20 09:12
  • 글자크기조절
image
르까프(LECAF)가 러닝 및 각종 일상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여름철 패션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땀 흡수·건조가 빠르고 항균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에 사용된 ‘에어로 실버 원단(AEROSILVER)’은 흡한속건(땀을 잘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하는 기능) 성능이 우수한 기능성 폴리에스터 원단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무더운 여름철 일상생활 뿐만 아니라 땀이 대량으로 발생하는 스포츠 활동 등에도 적합하다.

또 에어로 실버 원단은 은이온(Ag+)을 사용, 세균 번식과 악취를 방지하는 항균 기능을 갖췄다. 특히 여러 번의 세탁 후에도 항균 기능을 유지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남성용은 블랙과 베이지, 여성용은 베이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프리사이즈로 착용할 수 있다. 또 오른쪽 하단에 르까프 로고를 넣어 스포티함을 더했다.


르까프 관계자는 “이번 여름은 마스크 착용으로 평년 대비 훨씬 불쾌지수가 높다.”며, “이번에 출시한 마스크는 여름철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에어로 실버 원단을 사용했으며, 세균 증식을 막아주는 항균기능까지 있어 여름철 마스크로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르까프는 최근 한국소비자원의 8개 브랜드 러닝화 평가에서 가격 대비 최고 수준의 품질 평가를 받아 가성비 높은 브랜드로 각인되었다. 이는 2018년에 있은 땀 흡수 및 건조기능의 흡습속건(흡한속건) 의류 평가에서도 10개 브랜드 중 가격 대비 최고 수준의 품질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처럼 르까프는 의류 및 신발 분야에서 높은 가성비를 갖춘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