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C 장승연, 팝스타 카디비도 인정한 트월킹 실력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9.08 14: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CLC(씨엘씨) 멤버 장승연이 세계적인 팝스타 카디비의 'WAP챌린지'로 트월킹을 선보인 가운데, 카디비의 응답을 받았다.

장승연은 지난달 25일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진행되고 있는 카디비의 'WAP챌린지'에 참여했다. 그룹 내에서도 메인 댄서로서 뛰어난 춤실력을 가졌던 장승연은 영상 속 15초라는 짧은 시간 동안 파워풀한 트월킹을 소화했다.


이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영상은 많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됐고, 한 팬이 트위터에 공유. 카디비가 '마음에 들어요'를 의미하는 하트를 눌러 더욱 화제가 됐다.

평소 카디비의 팬이었던 장승연은 개인 SNS채널에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고, CLC 공식 트위터를 통해 카디비의 팬임을 밝히며, 카디비의 새로운 노래가 나오면 또 춤을 출 거라는 메시지를 전해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전했다.

CLC(씨엘씨)는 1년 만에 신곡 'HELICOPTER'(헬리콥터)로 화려하게 컴백. 지난 2일 공개 이후 뉴질랜드, 몽골, 바레인, 볼리비아, 브라질, 사우디아라비아, 슬로베니아, 에스토니아, 칠레, 캄보디아 등 전 세계 10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에서는 4위에 이름을 올렸다.


같은 날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4일 만인 지난 6일 오후 4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넘어서며 자체 최단 기록,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