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영탁 "장민호, 나보고 얼굴 폈다고..행복 지수 넘친다" [★밤TV]

이시연 기자 / 입력 : 2020.10.15 06:15 / 조회 : 9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TV조선 '뽕숭아학당' 방송 화면


'뽕숭아학당'에서 영탁이 행복 지수가 넘친다고 밝혔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서 F4가 가을 수련회에 참가했다.

이날 오후 심화학습으로 진행된 '아냐고 퀴즈'에서 멤버들은 서로에 대해 아는 만큼 문제를 맞췄다.

첫 번째 라운드 '장민호를 맞혀라'에서는 "장민호가 생각하는 F4 외모 순위를 맞혀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이에 영탁은 "1위는 영탁, 2위 임영웅, 3위 이찬원, 4위 장민호"라고 대답했다.

이찬원은 "1위 임영웅, 2위 장민호, 3위 이찬원, 4위 영탁"이라며 영탁을 향해 "여기서 제일 못생겼어요"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영탁은 "인정"이라며 화를 냈고 수련회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영탁은 "민호 형이 요즘 저보고 얼굴 폈다고 한다"고 말하며 이에 반박했다. 장민호 또한 "영탁이 얼굴이 경연 전과 후가 완전 다른 사람이 됐다. 좋은 기운이 얼굴에서 막 나온다"고 했고 영탁은 "요즘 행복지수가 넘친다"며 이를 인정했다.

마지막 임영웅이 밝힌 순위는 "1위 장민호, 2위 이찬원, 3위는 영탁, 4위 임영웅"이었다. 결국 장민호가 밝힌 순위는 '1위 이찬원, 2위 임영웅, 3위 영탁, 4위 장민호'였다. 장민호는 이찬원이 1위인 것에 대해 "(찬원이) 지금 가장 아름다운 얼굴일 때다"라며 청춘임을 강조했다. 그러나 청춘 이찬원을 포함한 F4 멤버, 장민호, 영탁, 임영웅은 지금이 가장 만발한 때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