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휘인 'Redd' 하이라이트 메들리..컴백 카운트다운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1.04.09 18: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RBW


걸그룹 마마무 휘인의 데뷔 첫 솔로 미니앨범 'Redd'(레드)가 베일을 벗었다.


휘인은 9일 마마무 공식 V LIVE(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Redd'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선보이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 곡 'water color'(워터 컬러)를 비롯해 'TRASH'(트래시), '오후'(OHOO), 'Butterfly'(버터플라이), '봄이 너에게'(Spring time), 'NO THANKS'(노 땡스) 등 첫 미니앨범 수록곡들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이와 함께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를 비롯해 컬러풀한 오브제와 함께한 미공개 컷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첫 번째 트랙인 타이틀 곡 'water color'는 휘인의 간질거리면서도 풍성한 보컬이 더해져 짙은 중독성이 매력적인 곡이다. 특히 경쾌한 붓 터치로 싱그러운 색의 물감이 올라간 그림이 연상되는 이 곡은, 듣는 이들에게 몇 번이고 덧칠해도 좋으니 나의 가치를 더욱 진하게 그려내자는 당찬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묘한 긴장감이 매력적이면서 pH-1이 피처링에 참여한 'TRASH'와 반려묘인 꼬모의 시선으로 나른하고 달콤한 한때를 흥얼거리는 '오후'(OHOO), 지소울(GSoul)이 피처링에 참여한 'Butterfly'가 수록됐다. 이 외에도 봄마다 곁에 활짝 피어있겠다는 휘인의 다짐과 진심을 팬들에게 선물하는 '봄이 너에게'(Spring time), 짝사랑을 이어가는 이들에게 이해와 공감을 전하는 'NO THANKS', 'water color' 영어 버전까지 총 7곡이 수록된다.

'Redd'는 '정돈하다', '치우다'의 뜻처럼 내 몸과 마음에 붙어있는 거짓된 취향과 스타일을 치워버리고 본인이 진정으로 원하는 자신을 나타내자라는 의미를 담았다. 'Redd'는 1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