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이승윤, 22일 신곡 발매 직전 데뷔 첫 브이라이브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6.21 15: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승윤
가수 이승윤이 네이버 브이라이브(VLIVE)를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에 나선다.

JTBC '싱어게인'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승윤은 오는 22일 오후 6시 신곡 '들려주고 싶었던'을 발매한다. 이승윤은 이에 앞서 22일 오후 5시 30분부터 브이라이브 채널 '쇼플레이ENT'를 통해 '들려주고 싶었던' 발매 기념 브이라이브를 진행한다.


이승윤은 이날 방송에서 신곡에 관련한 다채로운 이야기들로 팬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이승윤의 데뷔 후 첫 브이라이브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앞서 지난 15일 신곡 발매 소식을 알린 이승윤은 지난 17일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이후 이승윤은 리릭 포스터, 콘셉트 포토 등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로 컴백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렸다.

image
이승윤



'들려주고 싶었던'은 이승윤이 '싱어게인' 이후 처음 발매하는 신곡으로 발매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팬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 곡은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를 중심으로 청량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지는 곡으로, 밴드 알라리깡숑의 멤버들이 참여해 굳건한 의리를 과시했다.

독보적인 스타일로 JTBC '싱어게인'의 최종 우승을 차지한 이승윤은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유명가수전'을 통해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