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돌' 김종국 "차태현, ♥아내와 TV 많이 봐..시청자 역할 할 것"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1.09.17 11:44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김종국이 17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MBC 리얼 서바이벌 예능 '극한데뷔 야생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질의에 답하고 있다. '야생돌'은 총 45명의 지원자들이 야생에서 체력과 실력, 숨겨진 가능성을 고루 평가받으며 펼치는 극한의 데뷔 전쟁을 그린다. 오는 17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된다. 추석 전 특별 편성을 통해 처음 시청자들과 만난 후, 추석 연휴 다음날인 오는 23일부터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안방을 찾아간다. / 사진제공 = MBC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가수 김종국이 관찰자로 활약할 차태현이 시청자로서 충분한 활약을 한다고 밝혔다.

17일 오전 MBC 새 예능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이하 '야생돌')은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김종국은 관찰자로 함께 한 차태현과 유정에 대해 말했다. 그는 "차태현은 오랫동안 엔터테이너로 많이 활약했다. 또 본인이 방송을 좋아한다. 아내 분과 둘이서 엄청 많은 프로그램을 보고 항상 내가 모르는 걸 많이 얘기한다"라며 "본인이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할 때도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모니터를 얘기하더라. 이렇듯 시청자의 역할로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유정은 본인이 아이돌을 하고 있어서 공감할 수 있는 부분들을 말한다"라며 "감정적으로 몰입하기도 한다. 나와 시청자의 연결고리를 잘 만들어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야생돌'은 야생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아이돌 생존 오디션을 그린다. 이날 오후 8시 10분 첫 방송 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