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우즈, AB6IX· ATEEZ 꺾고 1위 "뮤즈 감사해"[★밤TView]

이시연 기자 / 입력 : 2021.10.12 19: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SBS MTV '더 쇼' 방송 화면
'더쇼'에서 우즈(WOODZ)가 AB6IX와 ATEEZ를 꺾고 1위를 차지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서는 우즈 조승연이 1위 트로피를 건네 받았다.


이날 우즈는 또 다른 1위 후보 AB6IX와 ATEEZ를 꺾고 1위 더 쇼 초이스를 차지했다.

우즈는 "이 상을 주신 우리 무즈 여러분 너무 감사드리고 같이 함께해 주신 스태프 여러분 너무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엄마 아빠 너무 감사드립니다. 무즈 여러분 이렇게 좋은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image
/사진= SBS MTV '더 쇼' 방송 화면
한편 이날 '더 쇼'에는 그룹 아이즈원 멤버 조유리가 솔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조유리는 "제가 그룹이 아닌 솔로로 돌아왔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발랄한 조유리, 우아한 조유리 그리고 사랑스러운 조유리까지. 모든 모습이 유리처럼 빛나는 무대 기대해 달라"는 말과 함께 무대에 올랐다.

이어 무대에서 조유리는 유리처럼 깨끗하고 청춘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몽환적인 스트링 사운드와 포 비트 펑크 스타일의 베이스, 물 흐르듯 진행되는 후렴에 연결된 캐치한 크로매틱 멜로디와 단단한 808 베이스로 구성된 훅이 신선함을 더했다.

이시연 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