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김신욱, 김도훈 감독 러브콜 응답… 라이언 시티 입단

스포탈코리아 제공 / 입력 : 2021.11.15 18:30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포탈코리아] 자유계약 신분이던 김신욱(33)의 새 둥지는 싱가포르 라이언 시티 세일러스였다.

김신욱이 라이언 시티 유니폼을 입었다. 라이언 시티는 15일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김신욱 영입을 발표했다. 김신욱은 2024년까지 3년 계약을 체결했다.


김도훈 감독이 이끄는 라이언 시티는 2021 싱가포르리그를 우승하며 내년에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에 참가하게 됐다. 김도훈 감독과 라이언 시티는 ACL에서의 좋은 성적을 위해 베테랑 스트라이커를 찾았고 김신욱 영입을 진행했다. 김도훈 감독은 김신욱에게 러브콜을 보내며 마음을 잡았다.

라이언 시티의 기대는 김신욱의 소개 글에서 잘 나타났다. 라이언 시티는 “198cm의 장신 공격수인 김신욱은 2012년 울산 현대, 2016년 전북 현대에서 우승하며 엄청난 ACL 경험이 있다”고 전했다.

김신욱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라이언 시티의 비전과 앞으로 어떻게 될지 알았다. 내가 그 일부가 되고 싶었다. 라이언 시티와 무언가를 만들 기회를 잡아 기쁘다. 흥미로운 도전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라이언 시티 세일러스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