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학주 "코로나19 극복 노력..일상 복귀하는 날 왔으면" [코로나 극복 응원 메시지]

[스타뉴스 코로나19 극복 스타 응원 메시지 릴레이]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12.13 08:16 / 조회 : 105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뉴스 코로나19 극복 스타 응원 메시지 릴레이' 영상 캡처
배우 이학주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한 감염 우려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학주는 최근 스타뉴스가 진행하는 '코로나19 대국민 스타 릴레이 응원 메시지에 참여했다. 이학주는 "요즘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손 씻기, 마스크 쓰기 등 여러 방역 수칙들을 지키느라 굉장히 힘든 걸로 알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학주는 이어 "이렇게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만큼 어서 빨리 예전처럼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고 기대했다.

앞서 정부는 백신 접종률이 높아짐에 따라 지난달 1일부터 단계적 일상 회복을 시행했다. 하지만 코로나19 일일 확진자가 7000명을 돌파하는 등 상황이 악화되면서 우려가 커지고 있다.

한편 이학주는 지난달 12일 공개된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이정은(김성령 분)의 수행비서이자 정책보좌관 대행 김수진 역을 맡아 열연했다. 현재 지난 8일 첫 방송한 JTBC 드라마 '공작도시'에서 JBC 보도국 기자 한동민 역을 맡아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