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확진' 김종민 '토밥좋아' 기자간담회·촬영 불참 [공식]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02.18 15:1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수 김종민이 '토요일은 밥이 좋아' 기자간담회에 불참한다.

18일 E채널 예능 프로그램 '토요일은 밥이 좋아' 측에 따르면 김종민은 오는 22일 진행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온라인 기자간담회에 참석하지 않는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김종민이 다음 주 예정된 촬영 및 온라인 기자간담회에 부득이하게 참석할 수 없게 됐다"며 "2월 초 이후 촬영 일정은 없었던 터라, 스태프와 다른 멤버들은 프로그램 관련해 직접적인 접촉은 없던 것으로 파악됐다"고 전했다.

현주엽과 박명수, 노사연, 히밥 등 '토요일은 밥이 좋아' 다른 출연자들은 예정대로 기자간담회와 촬영 일정에 참여한다. 오는 26일 첫 방송도 차질 없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김종민은 이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제이엠엔터테인먼트는 "김종민은 이날 오전부터 컨디션 난조로 선제 대응 차원에서 자가키트 검진 결과 양성을 확인했고 이후 PCR 검사를 진행,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김종민은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마친 상태였고 현재 예정된 스케줄은 모두 중지했다"고 전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