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결혼' 붐 "이미 신혼집 구해..예비신부 요리 잘해" [구해줘 홈즈]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2.03.25 18: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BC
결혼을 발표한 방송인 붐이 '구해줘! 홈즈'에 출연해 코디들의 축하를 받는다.

25일 MBC에 따르면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연출 이민희, 전재욱, 이하 '홈즈')는 3주년 특집으로 꾸며진다. '홈즈'는 지난 2019년 2월 첫 파일럿 방송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136팀에 달하는 의뢰인들을 대신해 집을 찾아줬다.


이번 3주년 특집은 '시청자가 뽑은 베스트 코디 선발전'으로,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연예인 코디들은 '홈즈' 게시판을 가장 뜨겁게 달군 광화문 30분 이내 1~2억 원대 매물 찾기에 나섰다.

집 구하기에 앞서 오는 4월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붐은 코디들의 많은 축하를 받았다. 붐은 큰절을 올리며 "잘 살겠습니다. 만세"를 외쳤다. 붐은 "이미 신혼집을 구한 상태며, 사랑이 가득한 주방을 가장 신경 써서 구했다"고 말했다. 이어 "예비 신부가 요리를 너무 잘한다"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한편 3주년 특집은 기존의 복팀과 덕팀이 아닌 네 개의 팀으로 나뉘어 발품을 판다. 코디들을 대상으로 사전 무작위 투표를 진행, 같은 키워드를 뽑은 코디들끼리 팀을 이뤘다. 그 결과, '직주근접' 팀에는 김숙과 박영진, '인프라' 팀에는 박나래와 양세찬, '가성비' 팀에는 붐과 양세형, '인테리어' 팀에는 장동민과 김혜은, 조희선 소장이 선정됐다. 방송은 오는 27일 오후 10시 35분.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